MY MENU

보도자료

제목

2012년 9월7일 경향신문 보도자료

작성자
대신익스프레스
작성일
2012.11.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12
내용

일반이사부터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서비스, 용달 및 화물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맞춤형 이사서비스가 현대인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서비스로 사랑 받고 있다.

이젠 더 이상 이사를 앞두고 어떻게 이사를 마무리 해야 하나 막막함을 느낄 필요가 없을 만큼 현대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이사서비스가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는 것.

요즘 경기불황으로 인하여 이사물량이 줄어듦에 따라 이삿짐 업체들이 전반적으로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그간 난립했던 중소 업체들의 무분별한 작업과 무책임한 업주의 횡포로 인하여 좋은 이삿날 얼굴을 찌푸리는 일들이 빈번하고 있다.

이에 전국의 이삿짐 업체를 정밀 점검하여 지역별로 우수 업체를 선정, 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고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보도하고자 한다.

오랜 기간 각종 이사서비스를 담당해 온 숙련된 노하우로 고민 없는 이삿날, 행복한 이삿날, 편리한 이삿날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대신익스프레스’(대표 장동선) 역시 인천에서 좋은 이사서비스로 입 소문을 얻으며 많은 현대인의 이사도우미로 거듭나고 있다.

인천을 대표하는 포장이사전문 ‘대신익스프레스’(www.24daeshin.com)는 기초 청소부터 모든 가재도구의 포장 및 운반, 배치에 이르기까지 이사와 관련된 전반의 일 처리를 도맡아 진행하고 있는 이사전문업체이다.

무분별한 이사전문업체가 범람하고 있는 이 때에 탁월한 ‘대신익스프레스’만의 고품격 서비스로 지난 2009년에는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을 수상할 만큼 숙련된 이사노하우를 인정 받고 있는 곳.

이는 20년 이상의 이사 노하우와 이사의 합리성을 높여주는 전문 장비를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대신익스프레스’의 경영마인드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특히 고객이 이사의 전반적인 사항을 직접 확인한 후에 이사를 종료하고 있다는 점은 많은 이들이 사무실이사, 포장이사, 가정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이사 등으로 ‘대신익스프레스’를 선호할 수 밖에 없는 큰 경쟁력 중 하나.

이에 인천이사전문 ‘대신익스프레스’의 장동선 대표는 “새 출발의 의미로 이사를 계획하는 많은 이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이게 이사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인천을 대표하는 이사업체로써 동종 업계의 선두를 다툴 수 있는 ‘대신익스프레스’로 도약 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무실이사, 포장이사, 가정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이사 등의 이사서비스 안내 및 간편한 견적 신청은 ‘대신익스프레스’ 홈페이지(www.24daeshin.com)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1588-8924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